2013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(환불) 및 심사위원 변경 안내
첨부파일
-
- 첨부파일: 1.학위청구논문_심사취소신청서(양식).hwp (22.5K)40 2013-11-15 16:21:51
-
33 2013-11-15 16:21:51
짧은주소
본문
2013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자 중 심사취소(환불) 및 심사위원 변경을 하고자 하는 경우, 다음과 같이 심사취소 신청서 또는 심사위원 변경원을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1.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및 환불
가. 기간 : 2013. 11. 18(월) ~ 11. 22(금) 17시까지
나.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및 환불 신청 방법
①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 1부- 신청자 본인, 지도교수, 학과주임교수 날인(도장 or 사인)
※ 논문 관련 모든 진행 사항은 학생의 개인 의지 뿐 아니라 지도교수 및 학과주임교수의 확인이
필수적이기 때문에 날인(도장, 사인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② 본인명의의 통장사본
③ 논문심사비 입금 영수증(입금 증빙자료-복사본도 가능)
※ 위 기간 이후에는 심사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다. 최종 서류제출처 : 단과대학 RC행정팀
라. 환불방법 : 학생 계좌로 송금
※ 현장에서 학생에게 즉시 환불할 수 없습니다.
2. 논문심사위원 변경
가. 변경기간 : 2013. 11. 18(월) ~ 11. 22(금) 17시까지
나. 논문심사위원 변경방법 :【 HY-in 로그인 ? 신청 ? 논문 ? 심사위원변경신청/조회】
다. 제출방법 : 논문심사위원 변경원에 본인 및 지도교수 날인(도장, 서명)하여 제출
라. 최종 서류제출처 : 각 단과대학 RC행정팀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